아주좋은날 소개

안녕하세요~

'아주 좋은날' 은 아기사진,가족사진 작가로 오랜시간 스튜디오를 운영하던 부부가 예쁜아이와 함께 꿈의 제주도에 자리잡아 직접 인테리어하고 소품하나하나 정성들여 예쁘게 꾸민 스튜디오형 펜션입니다.

스튜디오형 펜션은 제주로 여행오신 분들에게 편안한 숙박과 함께 저희가 잘할 수 있는 사진을 추억으로 선물해 드리고자 만든 펜션이랍니다.

넓고 예쁜 정원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 직접 촬영도 하실 수있고 원하시는 분들께는 커플사진이나 가족사진,단체사진도 촬영해 드립니다.

(날씨에 따라 불가능할수도 있음) 만삭사진이나 전통돌상 촬영도 가능하시고 간단한 웨딩촬영도 가능하십니다.(유료또는 연박시 무료)

'아주 좋은날' 펜션은 제주 동쪽해안에 위치한 평온한 마을 온평리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올레 2코스와 3코스의 시작과 끝지점인 '온평리'는 이름 그대로 따스하고 평화로운 마을입니다.

세계문화유산인 성산일출봉과 아름다운 섭지코지가 10분거리에 있는 곳, 아름다운 숲 비자림과 사려니숲길이 가까운..제주 여행의 중심 성산읍에 있는 온평리는 따스하고 조용한 여행을 하기에 너무나 좋은 마을이랍니다.

모든 객실은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하여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호텔식 침구로 셋팅되어있고 그밖에 무료 wifi, 올레티비, 에어컨, 냉장고, 헤어드라이기와 주방기구(전자레인지,밥솥,전기포트등), 바비큐를 하실수 있게 준비되어있답니다.

(단, 2인실은 취사가 불가합니다)-> 객실안내참고

가족과 연인 그리고 오시는 모든 분들이 편안한 휴식과 예쁜추억을 가져가실 수 있게 마음열고 기다리겠습니다.
여행기간이 '아주 좋은날'이 되도록 기쁜 마음만 가지고 오세요~^^

Social Links